(Maple Story Worlds 메이플 스토리 월드) nil 여부 확인, nil이면 false 반환, isvalid() (0) |
2023.03.02 |
(Maple Story Worlds 메이플 스토리 월드) 태그 컴포넌트, 태그를 가진 Enitity를 찾아 반환, 몬스터와 플레이어 좌표 출력, TagComponent, TransformComponent.Position, GetEntityByTab() (0) |
2023.03.02 |
(Maple Story Worlds 메이플 스토리 월드) 몬스터가 주변을 배회하게 만드는 AI, AIWanderComponent (0) |
2023.03.02 |
(Maple Story Worlds 메이플 스토리 월드) 플레이어 어텍, 공격력, 데미지, PlayerAttack (0) |
2023.03.02 |
(Maple Story Worlds 메이플 스토리 월드) _T 프로퍼티 (0) |
2023.02.28 |
(Maple Story Worlds 메이플 스토리 월드) 공격지점, 공격범위, worldPosition, BoxShape (0) |
2023.02.28 |
(Maple Story Worlds 메이플 스토리 월드) 공격키, 키 다운 이벤트 감지, z키를 누르면 공격하기, playerattack, PlayerControllerComponent, ActionAttack, KeyDownEvent, KeyboardKey.Z (0) |
2023.02.27 |
(Maple Story Worlds 메이플 스토리 월드) 히트 이벤트 감지, 몬스터를 때리면 공격하면 스케일이 커지게하기, HitEvent, TransformComponent, scale, MonsterAttack, Damage (0) |
2023.02.2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