(블렌더 blender 2.9 캐릭터 모델링) Rigging, Rigify (3), 눈썹의 bone 위치가 A와 B 중에 어느 것이 맞는 것일까요? (1) |
2020.11.16 |
(블렌더 blender 2.9 캐릭터 모델링) 매쉬 보정, 관절 부분 보정, 와어어 프레임 보기, Smooth Corrective (0) |
2020.11.15 |
(블렌더 blender 2.9 캐릭터 모델링) 핸드 컨트롤 변경하기 hand control (0) |
2020.11.15 |
(블렌더 blender 2.9 캐릭터 모델링) 투명이미지, 눈썹, 속눈썹, png이미지, make human, 메이크 휴먼 (0) |
2020.11.14 |
(블렌더 blender 2.9 캐릭터 모델링) Rigging, Rigify (1), mouth, teeth, tongue, 마우스, 입, 입안, 윗니, 아랫니, 귀 리깅 (0) |
2020.11.12 |
(블렌더 blender 2.9 캐릭터 모델링) 웨이트 페인트 weight paint (1) (0) |
2020.11.07 |
(블렌더 blender 2.9 캐릭터 모델링) Decimate Modifier, Un-Subdivide, 데서메이트 마더파여, 모디파이어, 최적화, 면 버텍스 줄이기, 소멸 (0) |
2020.11.03 |
(블렌더 blender 2.9 캐릭터 모델링) 오류 ERROR (1) : Bone Heat Weighting : failed to find solution for one or more bones. (0) |
2020.11.0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