(블렌더 blender 3.0) Export UV Layout, UV 맵 레이아웃 내보내기, 익스포트 (0) |
2022.01.25 |
(블렌더 blender 3.0) 리깅 (3) armature iK 연결, shift + i, add ik, to active bone (0) |
2022.01.23 |
(블렌더 blender 3.0) 리깅 (1) armature 보기, in front (0) |
2022.01.23 |
(블렌더 blender 3.0) 모델링 팁(8) 서브디비젼 끝부분 둥글 뭉뚝한 부분 원위치, subdivision, mean crease (0) |
2022.01.22 |
(블렌더 blender 3.0) 모델링 팁(6) 오리진, set Origin (0) |
2022.01.20 |
(블렌더 blender 3.0) 모델링 팁(5) 복제, 분리, Separate (0) |
2022.01.20 |
(블렌더 blender 3.0) 모델링 팁(4) 에찌 면 생성 연결하기, Bride Edge Loops (0) |
2022.01.20 |
(블렌더 blender 3.0) 모델링 팁(3) 면 채우기, 면 나누기, New Edge/Face from Vertices, connect vertex path (0) |
2022.01.2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