출처
https://e-koreatech.step.or.kr/page/lms/?m1=course%25&m2=course_detail%25&course_id=205769%25&filter_list=query%3D%EC%9C%A0%EB%8B%88%ED%8B%B0%2520%EC%95%A0%EB%8B%88%EB%A9%94%EC%9D%B4%EC%85%98%26sort%3Dcreation_day%2FDESC%25&btn_mode=AlbumList%25
'유니티 unity, c#' 카테고리의 다른 글
(유니티 unity) 캐릭터 애니메이션 연습 (3) 타임라인 (0) | 2022.05.22 |
---|---|
(유니티 unity) SM_SimpleSky_Dome_01, Sky and Fog Global Volume, Physically Based Sky, 심플 스카이 돔, Light 보기 (태양) (0) | 2022.05.22 |
(유니티 unity) 좌표, 글로벌, 로컬, 기즈모, Global, local, Gizmos (0) | 2022.05.21 |
(유니티 unity) 라이트 Light (Spot, Directional, Point, Area) 밝기, 범위, intensity, range (0) | 2022.05.21 |
(유니티 unity) 캐릭터 애니메이션 연습 (1) (0) | 2022.05.21 |
(유니티 unity) 설치 (2) 두 번째 방법 (0) | 2022.05.21 |
(유니티 unity) 오브젝트 추가, 조작키, 포커스, 복제, 초기화 (0) | 2022.04.03 |
(유니티 unity) 화면구성, 레이아웃, 씬뷰, 게임뷰, 프로젝트뷰, 인스펙터뷰 (0) | 2022.04.0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