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sing UnityEngine;

public class Class_연습 : MonoBehaviour
{
    // Start is called before the first frame update
    void Start()
    {
        UFO_달리기_자식_클래스 ufo_변수 = new UFO_달리기_자식_클래스();
        ufo_변수.ufo_공격함수();
    }
}

public class UFO_부모_클래스      // 클래스
{
    public void ufo_대기함수()     // Ufo_대기 함수
    {
        int second = 3;
        Debug.Log("플레이어가 없으면" + second + "초 대기 중");
    }
    public void ufo_공격함수() 
    { 
        Debug.Log("===> 공격함수"); 
    }
}

public class UFO_달리기_자식_클래스 : UFO_부모_클래스       // 클래스 상속
{
    
    public void ufo_공격함수() 
    {
        base.ufo_공격함수();
    }
    public void ufo_달리기함수() 
    { 
        Debug.Log("===> 달리기함수"); 
    }

}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