논리 연산자
a && b //a and b, a 그리고 b 모두 참이면 참
a || b //a or b, a 또는 b 중에 하나라도 참이면 참
!a //a가 아니다 (논리 부정)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public class NewBehaviourScript : MonoBehaviour
{
int a = 1;
int b = 1;
bool c;
void Start()
{
c = !(a == b); //결과 True가 부정연산자 !(느낌표) 때문에 False가 됨
print(c);
}
}

'유니티 unity, c#' 카테고리의 다른 글
(유니티 unity) 2D 게임 만들기 연습 4 (0) | 2022.07.14 |
---|---|
(유니티 unity) 2D 게임 만들기 연습 3 (0) | 2022.07.13 |
(유니티 unity) 2D 게임 만들기 연습 2 (0) | 2022.07.12 |
(유니티 unity) 2D 게임 만들기 연습 1 (0) | 2022.07.10 |
(유니티 unity) c#, 비교 연산자 (0) | 2022.07.08 |
(유니티 unity) c#, 대입 연산자 (0) | 2022.07.08 |
(유니티 unity) c#, 증감 연산자 (0) | 2022.07.08 |
(유니티 unity) c#, 산술 연산자 (0) | 2022.07.0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