(블렌더 blender 3.0) 모델링 팁(5) 복제, 분리, Separate (0) |
2022.01.20 |
(블렌더 blender 3.0) 모델링 팁(4) 에찌 면 생성 연결하기, Bride Edge Loops (0) |
2022.01.20 |
(블렌더 blender 3.0) 모델링 팁(3) 면 채우기, 면 나누기, New Edge/Face from Vertices, connect vertex path (0) |
2022.01.20 |
(블렌더 blender 3.0) 모델링 팁(2) 스무스, 오토 스무스, shade smooth, auto smooth (0) |
2022.01.20 |
(블렌더 blender 3.0) weight paint(5) 웨이트 페인트, Auto Normalize, 채색 자동 정규화 (0) |
2022.01.18 |
(블렌더 blender 3.0) weight paint(4) 웨이트 페인트, Assign Automatic from Bones, 선택한 본 bone 초기화 (0) |
2022.01.18 |
(블렌더 blender 3.0) weight paint(3) 웨이트 페인트, mirror, mirror vertex groups, 미러 (0) |
2022.01.18 |
(블렌더 blender 3.0) weight paint(2) 웨이트 페인트, front faces only, falloff shape, projected, 뒷면까지 채색하기 (0) |
2022.01.1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