'블렌더 3.0 (무료 3D 모델링 프로그램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(블렌더 blender 3.0) 모델링 팁(6) 오리진, set Origin (0) | 2022.01.20 |
---|---|
(블렌더 blender 3.0) 모델링 팁(5) 복제, 분리, Separate (0) | 2022.01.20 |
(블렌더 blender 3.0) 모델링 팁(4) 에찌 면 생성 연결하기, Bride Edge Loops (0) | 2022.01.20 |
(블렌더 blender 3.0) 모델링 팁(3) 면 채우기, 면 나누기, New Edge/Face from Vertices, connect vertex path (0) | 2022.01.20 |
(블렌더 blender 3.0) 모델링 팁(1) 나누기, 분리하기, edge split (0) | 2022.01.20 |
(블렌더 blender 3.0) weight paint(5) 웨이트 페인트, Auto Normalize, 채색 자동 정규화 (0) | 2022.01.18 |
(블렌더 blender 3.0) weight paint(4) 웨이트 페인트, Assign Automatic from Bones, 선택한 본 bone 초기화 (0) | 2022.01.18 |
(블렌더 blender 3.0) weight paint(3) 웨이트 페인트, mirror, mirror vertex groups, 미러 (0) | 2022.01.1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