(블렌더 blender 3.0) UV 맵 (5) UV Editing, 선택 영역 떼어내기, 면 분리하기 (0) |
2022.03.04 |
(블렌더 blender 3.0) 텍스처, 페인트, 레이어, texture, paint, layer (0) |
2022.03.04 |
(블렌더 blender 3.0) UV 맵 (4) 스트레치 줄이기, uv 면 재 설정, 재 조정 Minimize stretch (0) |
2022.03.03 |
(블렌더 blender 3.0) UV 맵 (3) 스티치, 절개선, 근접점, 솔기, 연결점 보기, 붙이기, 이동하기, UV map, UV editor, stitch (0) |
2022.03.03 |
(블렌더 blender 3.0) 노멀, 노멀면, 보기, 바꾸기, 뒤집기, normal, normals, Face Orientation, Recalculate inside, Recalculate Outside (0) |
2022.03.03 |
(블렌더 blender 3.0) 번개, 벼락, 커브, 지오메트릭 노드, Lightning, Curve, Geometry Nodes (0) |
2022.02.28 |
(블렌더 blender 3.0) Drawing Anime Eyes with Nodes (0) |
2022.02.21 |
(블렌더 blender 3.0) 모델링 팁(9) 버텍스 정렬, LoopTools, Gstretch (0) |
2022.02.2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