(블렌더 blender 3.0) toon shader, render (6) 툰 세이더, 툰 렌더, 이미지 텍스처, 채색, 쌍꺼풀 bevel 내부선, 빨간볼 텍스처 페인트 레이어, 선명한 그림자 (0) |
2022.03.05 |
(블렌더 blender 3.0) toon shader, render (5) fac 연결, 툰 세이더, 툰 렌더, 단순하게, 단순한 (0) |
2022.03.05 |
(블렌더 blender 3.0) UV 맵 (5) UV Editing, 선택 영역 떼어내기, 면 분리하기 (0) |
2022.03.04 |
(블렌더 blender 3.0) 텍스처, 페인트, 레이어, texture, paint, layer (0) |
2022.03.04 |
(블렌더 blender 3.0) UV 맵 (3) 스티치, 절개선, 근접점, 솔기, 연결점 보기, 붙이기, 이동하기, UV map, UV editor, stitch (0) |
2022.03.03 |
(블렌더 blender 3.0) UV 맵 (2) 꽉 채우기, 회전, UV map, UV editor, pack islands (0) |
2022.03.03 |
(블렌더 blender 3.0) 노멀, 노멀면, 보기, 바꾸기, 뒤집기, normal, normals, Face Orientation, Recalculate inside, Recalculate Outside (0) |
2022.03.03 |
(블렌더 blender 3.0) 번개, 벼락, 커브, 지오메트릭 노드, Lightning, Curve, Geometry Nodes (0) |
2022.02.2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