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public class NewBehaviourScript : MonoBehaviour
{
int num = 0;
void Start()
{
for (; ; )
{
num++;
if (num % 2 == 0)
continue;
print(num);
if (num > 10)
break;
}
}
}
'유니티 unity, c#' 카테고리의 다른 글
(유니티 unity) c#, 비교 연산자 (0) | 2022.07.08 |
---|---|
(유니티 unity) c#, 대입 연산자 (0) | 2022.07.08 |
(유니티 unity) c#, 증감 연산자 (0) | 2022.07.08 |
(유니티 unity) c#, 산술 연산자 (0) | 2022.07.08 |
(유니티 unity) c#, 반복문, for문 (0) | 2022.07.06 |
(유니티 unity) c#, 변수 (0) | 2022.07.02 |
(유니티 unity) c#, 자료형 (0) | 2022.07.01 |
(유니티 unity) c#, 배열 (0) | 2022.06.29 |